KCC ‘페인트로 그린 마을의 추억 전시회' 개최

  • 입력 2024.08.26 08:46 | 수정 2024.08.26 09:14
  • EBN 김신혜 기자 (ksh@ebn.co.kr)

‘온동네 숲으로’ 사회공헌 일환 ‘인수봉 숲길마을 미술 공모전’ 당선작 전시

ⓒKCC

ⓒKCC

KCC는 이달 말까지 서초동 사옥 로비에서 ‘페인트로 그린 마을의 추억, 인수봉 숲길마을 미술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CC는 자사의 페인트로 그려진 형형 색색의 전시작품을 누구나 관람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


인수봉 숲길마을 미술 공모전은 노후화된 저층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민관협력형 사회공헌 활동 '온(溫)동네 숲으로'의 일환이다. 지난 6월 KCC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저층주거지재생사업단과 손잡고 ‘인수봉 숲길마을’ 골목에서 진행했다.


당시 공모전에는 30여명의 작가가 참가해 KCC 페인트 ‘숲으로’를 활용한 창작물을 선보였으며, 출품된 작품 중 당선작을 선정해 이달 말까지 전시회를 진행하게 됐다.


KCC는 이번 전시회에 앞서 ‘서초 미술 협회 소속 작가전’도 진행했다. 또한 일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초청 연주회와 내부 구성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피아노 연주회도 가졌다.


이같은 문화 이벤트가 회사 안팎으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는 만큼 향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전국 사업장으로 확대하는 등 오감을 자극하는 감성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내부 구성원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체험형 문화 이벤트를 통해 소통하는 문화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